Home Services Vision Work Studio Life@Dmajor Careers

Vision

Dmajor는 기존의 일반적인 광고 대행사와는 완벽하게 다른 개념의 회사입니다.
Dmajor의 핵심 비전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공유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서 전파시키는 것입니다. 최근 많은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독창적인 소비자 참여 기반의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전파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Dmajor가 제작, 배포하는 핵심 콘텐츠들은 팬들의 자발적인 라이크, 코멘트, 공유를 얻어 더 넓게 도달됩니다.

Approach

Our formula for making an impact on the world

Dmajor5는 소셜미디어, 컨텐츠, 테크놀러지, 엔터테인먼트와 모바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major의 모든 전략과 아이디어는 여기에서부터 출발합니다.


Leadership

"Don't fit to the conformities of the world, make the world want what you already possess."
Stay in touch

백승록 대표는 디메이저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입니다. 전통적 광고와 디지털 광고의 영역을 넘나들며 16년의 광고 실무 경력을 쌓았으며,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에서 광고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국내 기업 및 대학에서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강연 및 저술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READ MORE 우리나라 1세대 인터랙티브 에이전시인 DIG, ADN의 창립 멤버였으며, 대홍기획에서 마케팅플래너, AE로 일하면서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왔습니다. 제일기획에서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그룹에서 디지털 캠페인 디렉터로 재직했고, 디지털 중심의 콘텐츠 비즈니스를 위해 디메이저를 설립했습니다.
SHOW LESS

"Advertising today is not what it used to be. The rules have changed"
Stay in touch

제이슨 최 대표는 디메이저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입니다. 크리에이티브한 디지털 컨텐츠에 대한 열정을 기반으로 2012년 7월 디메이저가 설립되었습니다. 17년 경력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세계 굴지의 광고 대행사에서 일해 왔으며, Cannes 광고제(2011), Spikes Asia(2010) 등 유수의 국제 광고제 공식 세미나 연사로도 활동했습니다.

READ MORE 미국 DraftFCB의 디지털 부문 임원으로 Qualcomm, Kaiser Permanente, Pacific Gas & Energy, Electronic Arts and Hilton Hotels 등의 클라이언트를 담당했으며, 한국에서는 제일기획의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그룹장으로 재직했습니다. 또 Publicis와 TBWA/Chiat/Day에서 T-Mobile, Nissan, Infiniti, Adidas, Uncle Ben’s 및 Whiskas의 광고주 어카운트를 담당하며 성공적인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SHOW LESS